즐거운 날들

[서울 종로 맛집] 아이랑 가면 딱! 좋은~ 돈카츠 맛집 "종로 경양회관" 본문

It's delicious!

[서울 종로 맛집] 아이랑 가면 딱! 좋은~ 돈카츠 맛집 "종로 경양회관"

nicelifeju 2022. 7. 5. 15:11
반응형

더워지고 있는 6월의 어느 날.

명동의 서울애니메이션 센터를 방문하고 4살 2호와 점심 먹을 곳을 찾아다녔습니다.

 

서울애니메이션센터 건너편의 명동은 코로나19 이후로 상권이 많이 사라졌어요;;

아이와 함께 식사를 할 만한 곳을 찾기 힘들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걷기 싫어하는 2호를 업고, 종로로 이동을 했습니다.

종각 젊음의 거리에 3층 건물이 딱하니 서있어서 찾기 쉬워요. ㅎ (종각의 중간 큰 골목이에요)

 

2호는 크림 파스타, 수프, 치즈, 우유를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여기서 "경양 크림 파스타 X 안심 카츠"를 주문했습니다.

저희 집 2호는 아직 많이 먹지 않아서, 엄마와 같이 먹을 메뉴로 1개만 주문해도 충분했습니다.

 

< 경양회관의 메뉴판 이예요~. 2022년 6월 기준입니다. >

 

담겨 나온 그릇이 유기인가요? 아님 느낌만 유기? 

2호는 좋아하는 크림 파스타를 보고 환호했습니다!

양도 아이랑 엄마가 둘이 먹기에는 딱이었어요. 

(많이 드시는 아빠, 엄마는 적을 수도 있어요. 추가 메뉴가 있으니까, 적을 경우에 더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 2호가 좋아하는 크림파스타~ 

2호는 처음에 크림 파스타를 주로 먹었어요. 언니와 다르게 돈까스는 잘 안 먹는 아이거든요.

그런데, 이후에 반전이...

경양회관이 돈카츠 맛집인데, 정말이었어요. 돈카츠의 육질이 어찌나 부드러운지~

손도 안대는 돈카츠를 잘라서 맛 보여주니, 2호가 "부드러워~"라며 정말 잘 먹더라고요.  

그리고, 사이드로 나온 양배추 샐러드 요거 참 아이들 입맛에 딱입니다.

야채에 손 도 안대는 2호가 혼자 다 먹었어요~ ㅎ

아이에겐 잘게 잘린 양배추도 씹기 편하고, 소스에서 파인애플 맛이 나서 새콤달콤해서 아이들 입맛에도 딱~입니다!

돈카츠의 중심에 저 붉은 부분은 덜 익은 게 아니랍니다. 핑킹 현상..이라고 쓰여있었어요.

메뉴판에 설명이 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4살 아이가 먹는 거라 신경이 쓰여서, 전 되도록 붉은색이 없는 부분을 골라서 줬습니다.

 

< 이렇게 열심히 먹었던 적이 없는 2호입니다. 아이가 아주 맛나게 먹어요! >

메뉴는 아이들도 먹기에 딱이지만, 유아들이 앉기에는 좀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2호는 신발을 벗고, 의자에 이렇게 앉아서 먹었어요;

음식은 앞 접시에 덜어서 주고, 직원분께 이야기하면 가위도 가져다주셔서 음식은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전 명동에 있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아이와 체험활동을 한 후, 종로로 이동해 점심을 먹었답니다.

혹시, 아이랑 체험 정보 필요한신 분을 위해 아래 글 소개해드립니다.

2022.07.05 - [An enjoyable experience!] - [아이랑 체험] 아이와 가볍게 즐기는 나들이, 서울 애니메이션센터로 go!

 

[아이랑 체험] 아이와 가볍게 즐기는 나들이, 서울 애니메이션센터로 go!

올해는 여름이 빨리 온 것 같습니다. 화창하고 뜨거운 6월 초... 4살인 2호와 엄마, 단 둘이 토요일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잠잠해져서, 예약을 하지 않아도 입장할 수 있는 "SBA 서울애니

nicelifeju.tistory.com

 


ⓘ 종로 경양회관 장소 알려드립니다.

 

 

 

 

* 글에 올려진 사진은 다른용도로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불펌 금지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