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날들

[제주 맛집] 제주시 연동 올래국수 본문

It's delicious!

[제주 맛집] 제주시 연동 올래국수

nicelifeju 2010. 7. 24. 00:59
반응형

너무 오래 된 내용을 올리려니... 좀 민망하네요 ㅋ
4월에 올렸어야 했는데,, ㅜㅜ

제주도의 마지막날 먹은 아침겸 점심..

제주공항 근처인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올래국수
고기를 아주~~ 좋아하는 나는..
고기가 들어간 국수란 말에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소문처럼 사람이 많이 기다리고 있었다는....
허기가져서 앉느라 정신이 없어서 입구에서 간판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못찍었다 ㅜㅜ
도착하자마자 번호표를 나누어 주진 않고,
주인 아저씨의 눈도장으로 순서를 기억한다.
그리고 곧 멸치국수, 고기국수, 비빔국수중에 1개를 선택해서 말하면 주문완료!!

난 생각도 안하고 고기국수를 주문했다.

4팀정도를 기다려서 드디어 들어간 식당 내부에는...
벽에 여기저기 매스컴에 보도된자료를 붙여놨다.





메뉴판...
일본사람도 자주오는지... 메뉴판에 일본어도 보인다.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면,
반찬은 3개가 나온다.
국수집에서 가장 중요한 반찬인 김치랑 풋고추와 쌈장...
이 3개가 이곳의 반찬이다.


처음 본 고기국수는...
뽀얀 국물에 국수면을 삶아 넣고,
송송썬 파에, 두툼한 고기가 들어가 있었다..ㅋ


맛은...
음... 내가 느꼈던 고기국수의 국물 맛은 설렁탕과 유사했다
설렁탕에 들어간 고기에 국수가 더해진 느낌...
한끼 식사로 든든했다.


Tip.
식당앞에 차를 주차할 수 있는데,
올래국수에 찾아오는 손님이 많고, 주위 식당도 딱히 주차공간이 없기때문에
차로 이동할 경우 주차에 신경써야 할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