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날들

[삼청동 맛집] 천진포자 본문

It's delicious!

[삼청동 맛집] 천진포자

nicelifeju 2012. 2. 14. 11:04
반응형
이 겨울에 잠시
초봄날씨 같은 날인 주말...
그 분과 삼청동 나들이를 갔습니다.

자주 가는 삼청동에 가게된...
유일한 목적 하나-
만두가 땡기는 날이었기에!!!!

삼청동에 만두로 유명한 집이 몇몇군데 있죠....
역시나 줄이 길게길게~~

천진포자에 자리가 많았지만,
겸사겸사 나들이도 할겸...
다른 만두집도 둘러보자 하고 갔다온 사이에.....

천진포자 본점은 이미 사람들이 차있더군요 ㅠㅠ
아직 줄을 서지 않았어요,,,
바로 옆옆 가게인 천진포자 면관을 보니
거기는 사람이 한차례 빠진 터라 바로 앉을 자리가 있더군요.

면관에서 차오면(볶음면) 고기와 구에티엘(지짐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우선 먼저 나온 차오면....



볶음면의 특징인 굴소스 향과 기름진 맛.....
제가 좋아하는 맛이예요~

차오면을 맛보니,,
배고파서 뱃속에서 난리가 나서,,, 그만,,,
구에티엘(지짐만두)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차오면 나오고 한참 쉬었다 구에티엘 나와서 허겁지겁 먹었답니다.

구에티엘은 기름이 많아서,,,
우리나라 지짐만두 드셔본 분들은 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부추가 아주아주 많이 들어간 지짐만두요 ㅋ

차오면은 짜만토(튀긴 꽃빵)하고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나중에 저도 그렇게 먹으러 다시 가야겠어요.

이렇게 먹으면
저와 그분의 배가 부를리가 없죠...

먹으면서 2차를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찾은 옆옆가게
천진포자 본관

삼선해물만두와 고기만두 주문!
아래 사진은 삼선해물만두 사진이예요~



아...
만두를 맛본 느낌은...

거기 벽에 딱 제느낌과 같은 말이 붙여져 있더군요.



3번에 써진 맛이 이 맛입니다.
한 입 베어물었을때 흘러나오는 독특한 향과 육즙~~
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취향으로 삼선해물만두가 더더더 맛있었습니다.
그 분도 저와 같다고 하시더군요!!


Tip.
본관과 면관은 메뉴에 차이가 있습니다.
본관은 만두가 좋아서 맛보실 분들이..
면관은 볶음면 꼭 먹어야 겠다 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습니다.
아님 저처럼 1, 2차로 두개 다 맛보셔도 좋아요 ;D



여기도 역시 아시는 분들이 많지만,
처음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 올립니다.
반응형